HexainnoHeal 'PainQ' Introduces Improved Wearing Belt
admin
view : 124
[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국내 의료기기 제조업체 ㈜헥사이노힐이 페인큐 착용벨트를 개선했다고 밝혔다.
기존 페인큐 벨트는 한 개의 벨트로 양쪽 삽입부에 연결하여 착용하는 방식으로, 제품 특성상 높은 연령층이 다수인 페인큐 고객들에게는 사용법을 확인하지 않으면 올바른 착용이 어려웠다.헥사이노힐은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벨트 개선을 결정하였다.
새로 개선된 벨트는 두 개의 벨트가 한 세트로, 양쪽 삽입부에 각각 연결하여 착용하는 방식으로,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페인큐는 LLLT(저출력 레이저 테라피)를 활용한 통증 치유 목적의 가정용 의료기기로, 저출력 레이저와 LED, 저주파가 결합된 독특한 의료기기이다. 페인큐의 레이저는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와 파장대가 동일하여, 일반 가정에서도 내원 없이 통증 치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이에 페인큐는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받았으며, 식약처로부터 조합의료기기로 제조허가를 받아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효과성을 검증받은 3등급 의료기기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 (Certificate of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를 획득해 품질관리시스템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으며, 미국 FDA에 등록을 완료했다.
헥사이노힐 관계자는 “벨트 개선으로 기존에 벨트이용에 불편함을 겪고 있던 고객들과 새로운 고객분들이 보다 더 쉽고 편하게 제품 사용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기존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빠른 피드백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에서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전했다.
출처 : Businesskorea(https://www.busines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