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이노힐, 급여 끝전 모아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관리자
view : 182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1일(수), ㈜헥사이노힐(대표 임현태)이 임직원 급여의 끝전을 모아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임현태(주)헥사이노힐 대표(오른쪽),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등록했다. [사진=서울적십자사]
㈜헥사이노힐은 연말연시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탁해오다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활동에 참여하고자 부담 없이 임직원들의 급여 우수리를 모았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 기업인 ㈜헥사이노힐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등록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기부를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사용된다.
임현태 ㈜헥사이노힐 대표이사는 "정기적인 나눔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고민했다”며, “오늘 우리의 작은 나눔이 사회 전반에 어려운 곳에 대한 관심과 선한영향력이 확산되는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헥사이노힐, 급여 끝전 모아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 수도권취재본부 < 전국 < 기사본문 - 이뉴스투데이 (enewstoday.co.kr)